글로벌 패션브랜드 H&M이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데일리룩 셀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셀렉션은 코트, 오버 셔츠, 레귤러 핏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스타일링에 따라 스마트한 클래식룩부터 캐주얼 레거시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카코트와 레귤러핏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스타일을, 여유 있는 실루엣의 오버 셔츠와 크롭트 팬츠는 편안한 캐주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 클래식함에 내추럴한 스타일을 더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핏이 특징이며 다양한 채도의 컬러를 활용해 멋진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가을겨울 시즌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인 니트웨어에 퀼러티를 더해 프리미엄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니트웨어를 선보인 것도 주목할 만하다. 가볍고 부드러운 메리노 울, 램스울, 프리미엄 코튼 등 프리미엄 소재가 사용돼 한층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일상생활 및 스마트 오피스룩을 위한 라운드넥과 터틀넥 스웨터, 캐주얼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줄 지퍼 디테일 니트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컬러는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구성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데일리룩 컬렉션은 오늘(24일)부터 전국 H&M 매장,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H&M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