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보다 안전하게 즐기는 언택트한 ‘한가위 가을소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리조트 제공

매년 제기차기, 투호놀이, 팽이 만들기 등 다채로운 명절 이벤트를 선보여 온 롯데리조트는 금번 연휴의 경우 기존과 다르게 소규모 단위의 비대면 형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준비했다.

먼저 롯데리조트속초와 부여의 경우 리조트 내 산책로 곳곳에 숨겨진 캡슐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로비에서 퀴즈를 푸는 ‘롯추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 간 롯데리조트부여에서는 탁 트인 야외 원형회랑 잔디 위에서 백제가야금연주단의 국악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2m 거리두기 좌석배치’ 및 ‘관람 시 마스크 의무 착용’ 등을 통해 철저한 방역관리 아래 이뤄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독채 빌라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겨 찾는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엔 향긋한 향의 한라봉 캔들이 1개 객실당 1개씩 제공되고, 2박 이상 투숙 시엔 해물파전 밀키트 서비스가 추가된다.

또한 롯데리조트 3개 지점 공통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억새나 코스모스와 같은 가을상징물이 담긴 한가위 가을소풍의 인증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11이 경품으로 주어지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리조트는 주차장 입구 드라이브스루 발열체크를 시작으로 리조트 입구 에어샤워 퓨어게이트 설치, 객실 및 공용 공간 상시 소독,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임직원 상시 발열체크 등을 통해 연휴 기간 보다 안전한 휴식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