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그룹 세계관을 담아낸 과거 유닛 버전의 화려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FNC는 9월 24일 오후 6시 신인그룹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과거 유닛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서는 P1Harmony의 세계관을 담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에서 과거 시점에 등장하는 멤버 기호와 지웅이 완벽한 퍼포먼스 실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화려한 레이저 속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비트들과 함께 어우러져 격한 안무를 펼쳐나간다. 특히 안무 분위기에 맞춘 변화무쌍한 눈빛들이 퍼포먼스에 한층 힘을 실어준다.         

P1Harmony는 그룹 단체 버전의 영상을 시작으로 영화 속 미래, 과거, 현재 시점에 맞는 유닛 버전의 세계관 퍼포먼스 영상을 차례대로 공개한다.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과 추구하는 음악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P1Harmony는 가요계 데뷔에 맞춰 오는 10월 8일 세계관을 담은 장편 극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6인조 보이그룹 P1Harmony의 자세한 프로필과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