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뮬란’이 지난 17일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개봉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스크린X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목을 모은다.

사진=CGV 스크린X 제공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유역비)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잔인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돼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뮬란’ 스크린X는 월트디즈니 로고가 나오는 장면부터 3면의 스크린을 활용해 CGV 스크린X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스크린X는 일반 상영관보다 3배 더 넓은 파노라마 스크린을 통해 소녀에서 전사로 성장하는 뮬란의 감동적인 서사, 화려하고 사실적인 액션, 아름다운 영상미 등을 한껏 담아내며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킨다. 

한편 CGV 스크린X는 ‘뮬란’을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포스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A3로 제작된 CGV 스크린X 포스터는 치열한 전투 후 폐허가 된 전장터에 우뚝 서 있는 뮬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CGV 스크린X 제공

여기에 자신을 억누르던 무거운 갑옷을 벗고 진실된 본래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는 뮬란의 비주얼은 그녀가 평범한 소녀에서 전사로 거듭났음을 엿보게 해 영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아낸다. 실제로 포스터를 받은 관객들은 한정판 포스터를 SNS에 올리며 인증, 영화에 대한 관심을 느끼게 한다. 

다수 영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뮬란’ CGV 스크린X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당일 관람 티켓을 현장에서 인증하는 고객 대상 좌석당 1매씩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스크린X 상영관이 있는 전국 51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실관람객의 호평 릴레이를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는 영화 ‘뮬란’ 스크린X는 전국 51개 CGV 스크린X 상영관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