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닥스 슈즈, 슈스파를 전개하고 있는 DFD그룹이 언택트 추석 연휴를 앞두고,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슈즈’를 추석 선물로 제안했다.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올해 명절 선물 트렌드를 반영, 차별화된 선물에 안성맞춤인 닥스와 소다의 슈즈들을 선별했다.

닥스 슈즈는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 체크 프린트가 강조된 여성용 스니커즈를 개개인의 취향을 고려해 2가지로 추천했다. 먼저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시그니처 체크포인트 스니커즈’는 3cm 초경량 몰드를 자랑하는 신제품이다. 블랙∙네이비∙아이보리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다운된 컬러 톤을 적용했다.

보다 미니멀한 감성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히든 체크포인트 스니커즈’도 소개했다. 닥스의 체크 엠보가 포인트로 디자인됐으며 계절 구분 없는 포시즌 아이템으로 착용 가능하다. 가벼우면서 푹신한 쿠션감이 특징이며 밴딩 형태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남성을 위한 ‘데일리 비즈니스 캐주얼 슈즈’는 이번 시즌 선보이는 컴포트 캐주얼 라인 신제품이다. 소프트한 소재와 은은한 체크 패턴의 콤비가 돋보이며 차분하면서도 독보적인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브라운 계열 컬러의 제품이다. 감도 높은 색상이 더해져 가을∙겨울 무드를 연출하기 좋아 캐주얼은 물론, 포멀룩까지 멋스러운 코디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검증된 몰드와 라스트를 접목해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했으며 상품 측면에 장착된 밴드로 착화도 용이하다.

소다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스니커즈를 선정했다. 대표적인 데일리 슈즈 제품군으로 데님, 정장 등 어떤 착장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누구나 쉽게 코디할 수 있으며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원마일 웨어’ 스타일링의 필수템이다.

남녀 모두가 커플 아이템으로서 시밀러 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소다의 ‘소니커즈’(남화 제품 ABM004, 여화 제품 ALS007)는 시그니처 모델인 ‘SO니커즈’의 S를 입체적으로 엠보싱 처리해 표현한 소다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베스트 제품이다. 사이드에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체크 소재로 포인트를 강조했으며 경량 아웃솔을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소다는 다양한 취향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해당 제품에 올해 F/W 시즌 컬러인 아이보리∙화이트∙베이지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두께감 있는 초경량 아웃솔과 10mm 키높이 쿠션으로 스니커즈임에도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엘라스틱 밴딩 끈으로 착용이 편리하다.

한편 DFD 그룹은 오는 10월 4일까지 자사몰에서 가을맞이 ‘DFD 플러스 쇼핑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쿠폰(최대 할인금액 3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회원가입을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제화 상품을 20% 멤버십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 전 상품 무료배송 및 무료 교환∙반품 등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DFD그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