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000만 뷰, 틱톡 팔로워 100만이 넘으며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신개념 퀴즈 어플 퀴즈톡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연다.

사진=퀴즈톡

지난 21일 온리원오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멤버들이 직접 퀴즈를 제출하는 영상이 공개돼 이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퀴즈톡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9월 21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퀴즈톡에서 온리원오브 퀴즈를 풀고 SNS에 해시태그(#온리원오브 #퀴즈톡 #온리원오브퀴즈톡)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단 하나밖에 없는 ’온리원오브‘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사인CD,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Love(리더), 나인, Mill, 리에, 준지, 유정, 규빈까지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 온리원오브는 작은 점으로 시작해 면까지 완성한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그룹이다. 지난달 'Produced by [ ] Part 2'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얼음과 불의 노래'로 활동 중이다.

한편 퀴즈톡은 퀴즈와 보상이 결합된 퀴즈 리워드 앱으로 쉽고 재밌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어 앱테크 끝판왕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