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온라인 쇼핑몰 GS isuper를 GS fresh로 변경하고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1인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가 강화돼 기대를 모은다. 핵심정보를 간단히 정리했다. 

■ 마트몰 최초, 새벽배송 

우선, 새벽배송 서비스를 마트몰 최초로 선보인다. GS fresh 새벽배송몰에서 오후 10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1시부터 7시 사이에 문 앞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배송 완료 시 사진이 동봉된 문자가 고객에게 전송된다.

고객들은 총 5천여 종류의 상품에 대해 주문하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다. 3만원 이상 무료 배송으로, 3만원 미만시엔 배송비 2500원이 붙는다. 우선 서울지역 12개구를 대상으로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후, 향후 서울 전지역과 경기도, 인천광역시 등 수도권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후 6시 30분까지 주문한 상품에 대해선 당일배송이 가능하다. 당일배송은 2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다.

■ 베이커리, 디저트, 간편식…온라인 전용 상품 소싱

고객들은 GS fresh를 통해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프리미엄 제과점이자 서울 3대 빵집 ‘나폴레옹’, 제빵 명장 홍종흔의 이름을 건 ‘홍종흔 베이커리’, 100% 수제파이 ‘레이어스’ 등 유명 브랜드 베이커리와 디저트 상품을 간단한 주문만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간편식 브랜드 ‘더 반찬’과 ‘프렙박스’를 포함해 다양한 먹거리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준비됐다.

아울러 GS fresh는 텐바이텐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센스 있는 상품을 제공하는 등 패션, 뷰티 아이템, 유아용품, 반려동물 관련상품 등 다양한 비식품도 준비했다. 이밖에도 핫딜, 땡파티 등 초특가로 구매 가능한 상품도 다양해 득템의 만족감도 누릴 수 있다.

사진=GS리테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