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위너 송민호, 슈퍼주니어 김희철 등 ‘예능대세 추리단’ 어릴 적 사진이 전격 공개됐다.

사진=SBS

SBS 추석특집 ‘방콕떼창단’은 최근 각종 디지털 채널을 통해 ‘추리단’으로 활약하는 가수 송가인, 위너 송민호, 슈퍼주니어 김희철, 개그맨 조세호, 장도연의 과거 사진이 담긴 ‘스페셜 티저’를 공개했다.

송가인은 어릴 적에도 볼살이 통통했던 귀여운 모습을 공개했고, 송민호는 공주님을 연상케하는 곱상한 외모와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과거에도 남달랐던 꽃미모를 뽐내는가 하면, 조세호와 장도연은 한 눈에 봐도 정체를 알 수 있는 얼굴로 웃음을 자아낸다.

‘방콕떼창단’ 스페셜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SNS 채널별로 큰 관심을 끌며 누리꾼들의 ‘추리 본능’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본 방송에서는 조세호, 김희철, 장도연, 송민호, 송가인이 추리단이 되어 실제 집에서 정체를 숨긴 채 떼창하는 ‘방콕떼창단’의 정체를 맞혀야 한다.

MC 전현무와 추리단 5인은 오직 목소리와 기상천외한 라운드별 힌트를 통해서만 방콕떼창단을 유추할 수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추리 결과에 나왔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코로나19’로 인해 ‘방콕’ 생활을 해야 하는 요즘 시대에 발맞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 SBS 추석특집 ‘방콕떼창단’은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4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