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슈퍼콘서트-2020 슈퍼 온택트’(이하 ‘슈퍼 온택트’)가 막을 올린다.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코로나19로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기획된 ‘슈퍼 온택트’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국내는 물론 해외 K-POP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슈퍼 온택트’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SUPER LINE-UP

‘슈퍼 온택트’에는 2020 1월부터 현재까지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쥔 ‘핫’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9월 27일에는 몬스타엑스, Stray Kids, ITZY가, 10월 4일에는 세븐틴, 아이즈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어 11일에는 AB6IX, 에이티즈, 마마무가, 18일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크레비티, 트레저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SUPER STAGE

‘슈퍼 온택트’는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 것 같은 현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슈퍼 온택트’는 단 하나의 무대가 아닌 각기 다른 압도적 비주얼의 ‘듀얼 무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여기에 증강현실(AR) 기술을 접목한 무대까지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UPER INTERACTIVE CORNER

‘슈퍼 온택트’는 멀티뷰 화면은 물론 팬들과의 화상 토크 등 인터렉티브 기술을 적극 활용,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한다. 팬들과의 실시간 토크부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코너, 일대일 화상 연결 등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슈퍼 온택트’의 관람권은 브이라이브, G마켓, 인터파크, Qoo10 등에서, 공식 굿즈는 G마켓, Qoo10 재팬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 온택트’는 eBay Qoo10이 주최하고, SBS와 SH E&M 및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관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