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이진호 '용진호'가 웹 예능 채널 구독자들과 함께 여행 경비를 마련한다.

오늘(25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JTBC 멀티플랫폼 콘텐츠 '트러블러-용진호의 돈독한 여행'(이하 '트러블러')은 이용진, 이진호 '용진호' 콤비가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대한민국 곳곳의 여행지를 살펴보며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충청북도 괴산으로 온택트 여행을 떠난 두 사람의 매운맛 여행기가 모습을 드러냈다. 오늘 시작될 본격적인 랜선 여행에 앞서 첫 에피소드의 관전 포인트가 전해졌다. 

제작진은 '용진호'의 유쾌하고 솔직한 불협화음에 주목했다.  20년지기 '찐친' 이용진, 이진호는 ‘용진호’라고 한 데 묶여 불릴 만큼 쫀득한 케미로 정평이 나 있다. 두 사람 역시 "서로의 살림살이까지 꿰뚫고 있다"라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지만 한편으론 "한 번도 단둘이 여행한 적이 없다"고 밝혀 궁금증을 안겼다. 

이내 난생처음으로 맞춰본 두 사람의 여행 궁합은 처음부터 삐끗하며 급속도로 엉망진창이 됐다는 후문이다. 절친이지만 내뱉는 말마다 정반대인 두 사람의 여행 스타일이 반전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용진호'는 '트러블러' 채널의 구독자 수에 따라 여행 경비를 지급받게 된다. 구독자 1명당 경비 1원이다. 이에 첫 에피소드에서는 두 사람이 "10만 구독자는 거뜬하지 않겠냐"라고 큰소리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셀프 제작발표회를 열어 첫 구독자를 모으는 과정이 공개된다. 과연 두 사람은 단번에 시청자를 사로잡고 든든한 여행경비 마련에 성공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남다른 '용진호'의 여행 취향도 공개된다. 도대체 두 사람은 어떻게 '트러블러'가 된 것인지, 앞으로 두 사람이 그려낼 돈독한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트러블러-용진호의 돈독한 여행' 첫 에피소드는 '트러블러' 유튜브 채널에서 9월 25일(금) 오후 6시에 첫 공개 된다. 

사진=JTBC '트러블러-용진호의 돈독한 여행'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