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오버 더 문’이 오마이걸 유아가 부른 ‘로켓 투 더 문!’의 국내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디즈니 출신의 전설적인 애니메이터 글렌 킨의 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버 더 문’은 전설 속 달의 여신 항아를 만나기 위해 달나라로 떠난 로켓을 만드는 소녀 페이 페이의 예상치 못한 모험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25일 오후 12시 오마이걸 유아의 ‘로켓 투 더 문!’이 멜론,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주인공 페이 페이의 주제곡인 ‘로켓 투 더 문!’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어릴 적 들려준 전설 속 달의 여신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페이 페이의 마음을 담고 있다.

“비행사도 다 하는데 못 할 거 없지” “퍼즐 조각들이 모여 내 꿈 이뤄줄 거야” “기다려요 내가 갈게요. 로켓타고 저 달로” 등 희망적인 가사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페이 페이의 당찬 매력을 드러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페이 페이에 완벽하게 녹아든 유아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페이 페이가 어떠한 상상을 하고 있을지가 그려져 눈을 꼭 감고 노래를 불렀다”는 유아는 항아를 만날 꿈에 부푼 페이 페이의 벅찬 감정과 순수함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웅장하고 유려한 오케스트라 선율에 더해진 유아의 맑고 청아한 보컬과 최고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완성도 높은 장면들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감동을 선사한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최초로 국내 커버송 아티스트로 선정된 유아는 “이 노래를 들으면서 나와 닮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될 것 같다. 꿈꾸는 삶을 이룰 수 있는 힘을 받아 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오버 더 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마이걸 유아의 독보적인 감성과 화려한 비주얼이 담긴 ‘로켓 투 더 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버 더 문’은 10월 23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