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고 건조한 계절을 맞아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을 출시했다.

‘골드 캐비어’ 라인은 농축된 캐비어 추출물과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전 제품 모두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골드 캐비어 이엑스 토너’는 리얼 골드가 그대로 들어 있는 제형으로, 피부결 정돈과 탄력 영양 관리를 위한 수분길을 열어주는 활성 토너다.

눈가 고민을 더 가볍고 편안하게 관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리프팅 아이 세럼’, 리얼 골드 함유는 물론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쫀쫀한 제형의 ‘골드 캐비어 이엑스 세럼’, 앞 단계의 기초 케어를 한번 더 영양막으로 감싸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에멀전’, 끈적임 없이 피부를 래해 탄력 체계를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골드 캐비어 이엑스 크림’ 등 5종 구성이다.

‘흑석류’ 라인 4종은 흑석류가 지닌 탄력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견고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24시간 광채 지속 임상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흑석류 에너지 세럼’은 흑석류 텐션 엑티브로 완성하는 윤기 광채 탄력 세럼으로, 유·수분층이 3:7 황금비율로 구성돼 흔들어 사용하는 쉐이킹 세럼이다. 24시간 광채 지속 효과가 온종일 맑은 광채 피부로 집중 케어한다.

촉촉한 광채 탄력 피부를 만드는 ‘흑석류 에너지 토너’, 꽉 찬 탄력 에너지로 피부 밀도를 채우는 ‘흑석류 에너지 에멀전’, 풍부한 영양감으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흑석류 에너지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 스킨푸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