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비숑 캐릭터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한 ‘비숑 키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곱슬거리는 털이 특징인 프랑스 대표 견종 비숑 프리제에서 모티브를 얻은 ‘비숑 키즈 컬렉션’은 가볍고 따뜻한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비숑 자켓’과 ‘비숑 다운’, 경량 패딩자켓과 플리스 트레이닝 세트, 맨투맨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 비숑 자켓’은 부드러운 본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네크라인과 지퍼 부분, 소매 끝, 밑단 등에 배색 접밴드를 적용해 포인트를 줬고, 방풍 효과를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플리스 안감에는 비숑을 그래픽화한 카툰으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오트밀, 네이비,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키즈 비숑 다운’은 플리스 소재에 다운을 적용해 플리스 또는 다운 2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한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이다. 플리스 뒤쪽에 필름을 덧대 보온성과 생활방수 기능이 탁월하며, 털빠짐 현상도 효과적으로 방지해 준다. K2 주력 제품인 ‘비숑 리버시블 다운’의 미니미 버전으로 가족과 함께 착용하면 경쾌한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엘베이지는 솔리드로, 다크 네이비와 핑크는 3단 배색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 18만9000원.

함께 선보인 ‘키즈 플리스 세트’는 트레이닝복 스타일의 플리스 세트로 하이로프트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가슴과 팬츠 포켓 부분에 비숑 자수 와펜 디테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파우더 핑크, 엘베이지,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 8만5000원.

사진= K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