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가 추석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스트리트에서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 세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머시 제공

팝업스토어는 오는 29일까지 운영돼 추석 선물세트를 포함해 환절기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만나보기 위해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기획세트로는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 데일리 그린즈, 허니 립밤으로 구성된 ‘파머시 추석 선물세트’와 허니 드랍, 허니 포션으로 구성된 ‘허니 듀오세트’, 기존 용량보다 2배 커진 ‘그린 클린 200ml 스페셜 세트’이며 운영 기간 내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여기에 파머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파머시의 클린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세포라 No.1 클렌징 밤 ‘그린 클린’, 나이트 멀티 세럼 ‘허니문 글로우’, 유분은 잡고 수분을 채우는 48시간 수분크림 ‘데일리 그린즈’ 3종 샘플을 증정한다. 특별 기획세트 고객 대상으로는 추가로 아티스트 김건주 작가와 협업해 큰 인기를 얻은 에코백과 파머시 베스트 제품 3종 디럭스 키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