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유가 ‘톱100귀’를 사로잡은 블랙 아이드 필승 라도의 띵곡을 ‘환불원정대’ 멤버들 앞에 공개한다. 그의 음악이 멤버들을 만족시켰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멤버들 모두 “짜증난다”며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였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26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 유(유재석)가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에게 그가 찾은 타이틀 후보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에게 꼭 맞는 곡을 찾던 중 음악 하는 아는 동생인 블랙 아이드 필승 라도에게 곡을 의뢰했다. 라도의 비밀창고 속에서 발견한 비트에 지미 유는 흡족해하며 추가 작업을 요청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비트는 시청자들의 귀와 마음도 사로잡으며 이후 진행 사항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드디어 지미 유는 업그레이드된 곡을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 공개하기로 했다. 한껏 자신감이 차오른 지미 유는 맘에 안 들면 면전에서 따귀를 때리라며 호언장담해 멤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음악이 공개되자 만옥, 천옥, 은비, 실비는 초집중한 모습을 보였는데 지미 유는 역시나 음악에 흠뻑 빠져 나홀로 댄스를 췄다는 전언이다. 음악이 끝나고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모두가 입을 모아 “짜증난다”며 예상치 못한 반응을 보였다. 바로 진행된 현장 투표에서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과연 지미 유의 ‘탑100귀’가 환불원정대 멤버들에게도 통했을지 주목된다.

더불어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을 찾은 작곡가 라도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는 궁금증이 솟구친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