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젠이텍스가 식약처 인정 19종 유산균과 세계적인 특허 균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배합한 ‘테라프로바 패밀리’ 2종을 출시했다.

사진=테라젠이텍스 제공

테라프로바 패밀리 2종은 200억 투입, 10억 유산균을 보장하는 상온유통 제품 ‘테라프로바 패밀리(캡슐)’와 500억 투입, 100억 유산균을 보장하는 냉장유통 프리미엄 제품 ‘테라프로바 패밀리 프리미엄(스틱포)’ 두 종류로 구성된다. 균종에 따라 대장과 소장 서식 위치가 다르다는 유산균의 특성을 고려해 식약처 인정 19종 유산균은 물론 세계적인 특허 균주 등 다양한 균종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면역기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더했으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장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에 이들 유익균의 생장을 돕고 먹이가 되어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추가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적용,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이산화규소 및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향료, 감미료 등 화학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온 가족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원료와 완제품의 보관 관리, 유통까지 철저하게 냉장 관리돼 보다 신선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테라프로바 패밀리 프리미엄’은 풀 콜드체인(냉장배송 시스템)을 통해 유산균이 살아 있는 상태로 집안까지 배송된다. 신제품은 테라프로바 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