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새드스마일’이 방송인 유병재와 콘텐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새드스마일은 올해 2월 커스텀멜로우가 론칭한 온라인 주력 라인으로, 새드스마일이라는 슬프지만 웃긴 캐릭터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알리고 있다. 방송인 유병재는 눈물 셀카 등 소위 웃픈 상황을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새드스마일은 이런 유병재와의 접점으로 영상 콘텐츠부터 기획전까지 온라인 기반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것.

먼저 지난 9월 1일 유병재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인 ‘구라디오’로 시청자와 만났다. 사전에 모집한 허무맹랑하고 거짓말 같은 사연을 유병재가 읽어주며 웃기면서도 슬픈 상황을 연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새로운 소통 창구가 된 바 있다.

특히 새드스마일의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고 스토리를 연출을 통해 풀었기 때문에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가능했다.

새드스마일은 본 영상 콘텐츠와 함께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 온라인 프로모션 ‘새드스마일X구라디오’ 기획전을 25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유병재의 구라디오 영상도 다시 볼 수 있을뿐더러 영상 속에서 유병재와 매니저인 유규선이 착용한 상품에 한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00여 개의 스타일 대상으로 15%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댓글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영상 속에서 소개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코오롱Fn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