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판타지 ‘18 어게인’ 이도현과 노정의의 핑크빛 우산 투샷이 포착돼 심장을 몽글몽글해지게 한다.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는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다. 웃음과 공감, 맴찢, 설렘을 오가는 스토리로 단 2회만에 인생 드라마라는 호평을 이끌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한 순간에 18세 리즈시절의 몸으로 돌아가게 돼 ‘고우영’으로 이름을 바꾸고 쌍둥이 남매가 다니는 세림고에 입학한 홍대영(윤상현/이도현)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높였다.

이 가운데 이도현과 노정의(홍시아 역)의 핑크빛 투샷이 공개돼 설렘을 자아낸다. 공개된 스틸 속 이도현은 자신은 내리는 비를 고스란히 맞으면서도 노정의를 위해 우산을 드리운 다정다감한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노정의를 바라보는 이도현의 따뜻하고 그윽한 눈빛이 뭇 여성들의 심장을 더욱 떨리게 한다.

이에 노정의는 놀란 듯 동그랗게 뜬 눈으로 이도현을 바라봐 눈길을 끈다. 그리고 이내 우산을 받아 들고 이도현과 마주선 노정의. 두 사람만의 세계가 형성된 듯 서로에게 눈을 떼지 않는 이도현과 노정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절로 상승시킨다. 이에 이도현과 노정의가 어떤 관계를 형성하게 될지 이들이 뿜어낼 케미에 관심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극중 이도현이 홍대영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김하늘(정다정 역), 노정의, 이미도(추애린 역) 등으로 인해 생성되는 관계와 분위기가 설렘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3회는 28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사진= JTBC '18 어게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