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보상형 퀴즈 앱 퀴즈톡이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설빙 ‘망고하겐다즈설빙’을 50명에게 선물하는 ‘설빙 퀴즈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퀴즈톡 제공

이번 이벤트는 6월 ‘샤인머스캣메론설빙’으로 한 차례 진행돼 유저들에게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망고하겐다즈설빙’ 쿠폰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기존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퀴즈톡 애플리케이션 내 ‘설빙 퀴즈팩’ 3문제를 풀어 참가하는 방식이다. 매일 최대 3번의 퀴즈 풀이 기회가 제공되며 총 50명의 참여자가 뽑기를 통해 랜덤으로 빙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설빙 퀴즈팩’은 신메뉴 ‘망고하겐다즈설빙’과 관련된 문제들로 구성됐다. 3문제를 모두 풀면 빙수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데 4개의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며, 선택을 마치면 당첨 여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 기간이 추석 연휴와 겹쳐있어 당첨자들을 위한 쿠폰은 이벤트가 모두 종료된 후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퀴즈톡은 광고와 퀴즈가 결합된 광고 보상형 퀴즈 어플이다. 누구나 퀴즈 출제하고 풀이하는 두 과정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구조로, 9월 현재 출시 1년 만에 약 1억5000건의 누적 퀴즈풀이 수만큼 많은 ‘억’ 소리 나는 포인트를 제공해 ‘앱테크 끝판왕’으로 불리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