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파인 주얼리브랜드 골든듀의 '2020 헤리티지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골든듀만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세공기술이 천연 보석과 결합해 탄생한 해당 컬렉션은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한옥 배경의 화보에서 한지민과 골든듀의 하이 주얼리가 함께해 K-주얼리의 전통을 보여줬다.

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의 주얼리 제조 전통을 지닌 도시 비첸차에 남아있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16세기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건축물은 완벽한 예술품 또는 아름다운 보석에 비유되곤 한다.

컬렉션은 건축물의 아름다운 조형미를 완벽하게 담아낸 '팔라디오 컬렉션', 유색보석의 향연이 아름답고 신비로운 정원을 연상시키는 '로맨틱가든 컬렉션'으로 꾸며졌다.

고급스러운 블랙 드레스로 성장한 한지민은 '라 로톤다' 펜던트와 '바실리카 팔라디아나(키네틱)' 반지를 착용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우아함을 뽐냈다. 컬렉션 대표 제품인 '라 로톤다' 펜던트는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대표적 건축물인 ‘빌라 라 로톤다’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완벽한 조형미가 특징이다. 바실리카 팔라디아나 건축물을 재해석한 반지는 다이아몬드와 유색 보석이 촘촘히 세팅되며 반지 중앙 부분이 입체적으로 회전하는 키네틱 기법이 적용됐다.

한옥의 창호와 붉은 매화가 어우러져 한옥의 고즈넉한 무드가 완벽하게 표현된 화보 컷에서 한지민은 우아한 화이트 드레스에 탄자나이트, 루벌라이트, 그린투어멀린 유색 보석이 세팅된 반지와 다이아몬드 테니스 목걸이를 스타일링하며 고풍스러운 무드를 배가시켰다.

고혹적인 그린 컬러 오프숄더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지민은 깊고 투명한 녹색빛의 에머럴드 반지를 비롯하여 매혹적인 컬러의 인디콜라이트 보석이 세팅된 반지, 다이아몬드 드롭 귀고리를 착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누디 컬러의 원숄더 드레스에는 옐로우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루비가 세팅된 아치 형태 실루엣의 반지를 착용하여 단아하고 청초한 모습을 소화했다.

한옥의 처마 앞에 선 컷에서는 레드빛의 루비 반지와 블루 컬러의 하트 모양 반지를 착용해 손 끝에 우아함을 더했으며 다양한 팬시 컬러 사파이어가 세팅된 목걸이를 매칭하여 환상의 시너지를 만들었다.

사진=골든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