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형 공간 플랫폼 위워크가 서울 전 지점에서 '핫 데스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위워크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5일까지 핫 데스크 멤버로 새롭게 신청하거나 기존 핫 데스크 멤버 중 계약을 갱신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10월과 11월 동안 서울에 위치한 위워크 전 지점 18개 중 한 지점의 핫 데스크를 월 29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공용 라운지 업무 공간 24시간 이용 ▲컨퍼런스룸 예약 및 타지점 방문 예약 크레딧  ▲커피, 차, 맥주 등 무제한 음료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기회 ▲복합기 등 사무기기 ▲다양한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포함한다.

위워크는 현재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통해 핫 데스크 멤버십 신청을 받고 있으며 평일 기준 1~2일 내에 신청 고객에게 할인 코드, 결제, 체크인 방법 등 자세한 사항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신청 전 필요에 따라 온, 오프라인 투어가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청 후 지점 변경 등 추가 요청 사항은 위워크 직원에게 직접 문의 가능하다.

한편 위워크는 '핫 데스크 프로모션' 외에도 2개월 이상의 약정 기간을 보유한 기존 멤버의 추천을 받아 1년 이상 멤버십에 등록하는 신규 멤버에게 한 달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천한 멤버에게는 데스크 수에 따라 최대 5000달러(한화 약 58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멤버 리퍼럴(추천)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 중이다. 해당 프로그램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