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을 하루 앞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사전예매 개시와 함께 엄청난 예매율을 보여주며 추석 극장가에 돌풍을 예고했다.  

예매율 폭발의 중심에는 김호중의 찐팬들인 ‘아리스’의 힘이 컸다. “김호중을 볼 수만 있다면 어디든지 좋다”는 팬심으로 똘똘 뭉친 이들은 사전예매 ‘무용담’을 자랑하고 있다. 

이 중에서는 개봉일인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연속으로 ‘그대, 고맙소’를 예매해 ‘매일 출석’을 다짐하는 팬, 개봉일 단체관람으로 당일 상영 전체 매진을 기록하게 하는 팬덤 등이 다양하게 혼재돼 있어 ‘트바로티’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로써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9월 23일 사전예매 개시 4시간 만에 2만명 돌파, 이튿날 영진위통합전산망 예매순위 1위에 등극, 28일 9시 40기준 4만명을 기록하는 등 추석 극장가에 감성을 불어넣을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팬미팅 무비의 타이틀 ‘그대, 고맙소’처럼 팬들과의 각별한 관계로 잘 알려져 있는 김호중은 사전예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크린X와 함께 선물을 준비 중이다.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곡들 중 선정해 스크린X 뮤직비디오로 특별 제작해 개봉 당일인 9월 29일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김호중의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스크린X로 생생하게 담은 작품이다. 팬미팅 3일 전 회차 중에서도 베스트 무대를 엄선해 영화에 담았을 뿐 아니라, 팬미팅 무비에서만 선보이는 미공개 무대 두 가지(You raise me up, 만개)와 팬들의 응원영상이 스크린 좌우에 공개된다. 

최근 공개된 이래 포털 사이트의 ‘많이 본 무비클립’ 최상위권에 랭크 되어있는 ‘그대, 고맙소’의 예고편 ‘종합선물세트 편’처럼 팬미팅 무비는 올 추석 연휴를 맞아 ‘선물 같은 영화’로 제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선보이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는 내일(29일)부터 전국 97개 극장의 스크린X 상영관과 2D 일반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