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오는 추석을 앞두고 전국 직영점에서 9월 막바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휴테크산업 제공

휴테크는 전국 직영점 고객에 한해 ‘카이 LS9 미스틱 골드’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월 3만원대에 선보이고 있다. 39개월 약정 후 180만원 최대 선납 및 제휴 카드 활용 등 모든 혜택을 적용 받을 경우 9만8000원이 할인된 월 3만1500원에 렌탈할 수 있다. 계약 고객에게는 마사지 힐링 음원이 탑재된 휴테크 신형 눈마사지기와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근 9개월간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최고가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 역시 예약 렌탈제도를 통해 월 렌탈료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는 지난 25일 오픈한 덕양직영점을 비롯한 매장에 9월 출시 신제품 ‘ES9 블랙’과 ‘라움’을 추가 전시했다. 현재 ‘미리 주문하기’를 통해 방송 전에 신제품 2종을 할인된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특히 ‘ES9 블랙 안마의자’는 오는 3일 CJ오쇼핑에서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전시 품목은 각 직영점마다 상이하므로 홈쇼핑 방송을 보고 직접 ES9 블랙을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은 휴테크 직영점에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한편 휴테크는 창립 13주년 기념 ‘휴테크 홈페스타’를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혹은 렌탈 고객들 중 총 200명을 추첨해 1억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전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