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의 A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약 1분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에는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에 담긴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싱그러운 표정으로 소년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짙어진 남성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특히 레트로한 감성이 돋보이는 배경과 오래된 영화를 보는 듯한 빈티지 무드의 영상미는 오는 10월 7일 발매될 골든차일드의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컴백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 곡으로,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무대가 연상되는 곡 구성이 골든차일드만의 청량한 매력을 더욱 더 극대화 시킨다.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의 작품으로 래퍼 장준, TAG(태그)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새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6월 공개된 골든차일드의 미니 4집 ‘Take A Leap’는 발매 직후 국내 다수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압도적인 성장세를 실감케 했다.

또한 타이틀곡 ‘ONE(Lucid Dream)’은 캄보디아, 이스라엘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러시아, 캐나다, 일본 등 해외 7개국에서 TOP5 안에 안착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1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골든차일드의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