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에 이어서…

30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10월 4일까지 장기간 이어진다. 5일에 가까운 이번 추석에 미뤄둔 드라마 정주행은 어떨까. 특히 시즌1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시즌2까지 흥행 레이스를 이어가고 있는 ‘비밀의 숲2’, 박보검이 군입대 전 선물처럼 남기고 간 ‘청춘기록’ 편성이 눈길을 끈다.

드라마만 꼭 정주행에 해당하는 건 아니다.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 삼형제의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바퀴달린 집’을 비롯해서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스핀오프 ‘여은파’까지. 빈틈없이 시간을 꽉꽉 채워줄 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다.

 

사진=tvN

tvN ‘비밀의 숲2’→‘청춘기록’

평일과 주말, 시청률 드라마 시청률 평정에 성공한 tvN의 인기 드라마를 정주행할 기회도 있다. 9월 30일 낮 12시 30분부터는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박보검, 박소담 주연 청춘들의 성장 기록 ‘청춘기록’ 5회부터 8회까지 연속 방송된다. 10월 3일(토) 낮 2시부터는 조승우, 배두나가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 ‘비밀의 숲2’이 11회부터 14회까지 연속 방송된다.

 

사진=tvN '온앤오프'

XtvN 홈추족 저격 ‘온앤오프’

9월 30일 오전 10시부터는 김희원의 섬세한 반전 매력이 화제를 모은 ‘바퀴 달린 집’이,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는 요리하는 발라더 ‘성식영’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온앤오프 스페셜’이 방송된다. 2일 오전 10시부터는 ‘춤신춤왕 파워연예인’ 혜리가 활약하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이, 3일 오전 10시부터는 참바다&차줌마 유해진&차승원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삼시세끼 어촌편5’가 편성된다. 마지막으로 4일 오전 10시부터는 퇴사를 꿈꾸는 이수근의 ‘강식당’이 시청자를 찾는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여은파'

 MBC ‘나 혼자 산다’ 스핀오프 ‘여은파’

'나 혼자 산다' 디지털 스핀오프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몰아보기'는 4일 일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여은파'는 박나래, 한혜진, 화사가 각각 조지나, 사만다, 마리아로 분해 홈트 프로젝트를 펼치는 '나 혼자 산다'의 첫 번째 디지털 스핀오프이다. 특히, 이번 '여은파 몰아보기'에서는 박나래, 한혜진, 화사의 스페셜 코멘터리는 물론 본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에피소드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