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세포랩이 오는 30일까지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에서 갤러리형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퓨젠바이오 제공

코스메틱이 과거의 화장품 영역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바이오 기술 혁신에 따라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음을 이번 전시를 통해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절제된 디스플레이로 벽면에 걸린 슬로건과 아티스트가 직접 작업한 그림을 통해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듯 세포랩 제품의 특별한 감흥을 전한다. 단순히 제품을 소개하는 제품 전시를 넘어 문화예술과의 콜라보를 통해 생명력 넘치는 브랜드 가치를 독창적이고 예술적으로 구현해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에 전시된 세포랩과 함께 올해 7월 출시된 혈당건강기능식품 세포나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포랩은 현장에서 직접 제품 구입도 가능하다.

작품의 오브제가 된 세포랩의 주성분 클렙스는 본래 대기 중에 서식하는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척박한 인공배양 환경에서 자신의 생존을 위해 생명력을 강화하며 만들어내는 세포 활성물질이다. 강력한 천연 생명 에너지로 피부 탄력과 보습력, 회복력을 높여주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와 멜라닌, 최종당화산물을 감소시켜 피부 스스로 건강할 수 있게 힘을 길러준다.

중견 미술작가 김미혜는 이러한 클렙스의 강인한 생명력을 돌처럼 단단한 이미지로 형상화했으며 화학물질이 아닌 자연에서 유래된 물질의 건강하고 싱싱한 이미지를 비비드한 컬러와 리드미컬한 곡선의 붓터치로 표현해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