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현영이 금융 정보 예능쇼 MC로 나선다.

신생 예능 제작사 씨즈이앤엠이 29일 연예계 재테크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방송인 ‘현영’과 재테크와 인(人)테크를 아우르는 금융 정보 예능쇼, 유튜브 콘텐츠 ‘현영의 돈플렉스’(DON’ FLEX: 돈쓰지마)를 공동 제작했다고 알려왔다

사진=돈플렉스

'돈플렉스'(DON’ FLEX: 돈쓰지마)는 공동 제작자로 참여한 현영이 본인만이 알고 있는 돈을 바라보는 자세와 관리 능력, 재테크에 관한 노하우(KNOW_HOW) 등을 주제는 유튜브 콘텐츠이다.  시청자들에게 올바른 소비습관의 중요성을 알리며, 테크 정보와 금융 지식을 같이 배우고, 공부하는 본격 금융 문맹 탈출기가 그 주제로 매회 금융 전문가와 일반인 고민 상담자들이 출연한다.

매 회 ‘의뢰인’들의 사연을 토대로 진행자 현영이 사연자의 고민들을 듣고, ‘의뢰인’과 함께 꿈에 대한, 불안한 미래에 대한 고민에 친언니, 누나처럼 고민 해결을 진행하며, 마음을 다지는 인(人)테크와 의뢰인들의 금전적 고민을 해결하는 맞춤형 재테크 정보와 금융 솔루션을 제안한다.

공동 제작자이자 진행자인 현영은 ‘의뢰인들의 금전적 고민과 마음을 아우르는 재미 포인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며, ‘조금이라도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팁들과 유익한 내용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밝혔다.

“돈플렉스(DON’T’ FLEX) 1화에는 KB증권 장민우PB가 출연하여 알찬 재테크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며, 9월 29일 오후 1시에 첫방송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