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소비자들은 편안한 옷을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이에 글로벌 패션브랜드 유니클로가 오는 10월 11일까지 특별 가격 프로모션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를 실시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변화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과 쌀쌀해진 날씨에 안성맞춤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바일 앱 회원과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오는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1탄에는 집콕생활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로, 세로 두 가지 방향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스마트 앵클 팬츠’를 29,900원에 판매하며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 남성용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브로드 셔츠’와 ‘엑스트라 화인 코튼(EFC) 브로드 풀오버 셔츠’ 등 격식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해 재택근무 시에도 활용 만점인 아이템을 각각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홈트레이닝 및 캐주얼룩에 적합한 애슬레저 아이템도 특별가로 제공한다.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조거 팬츠’와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앵클팬츠’ 및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턱 앵클팬츠’를 각각 1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뷰티라이트)’를 19,900원에,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를 5,900원에 판매하는 등 이너웨어 베스트셀러도 특별가에 선보인다.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쌀쌀한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여성용 트위드 매니시 재킷’과 남성용 ‘코듀로이 재킷 (세트업)’은 각각 2만원 할인된 59,900원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매장 픽업서비스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 프렌들리백을 증정한다.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하는 ‘홀리데이 위크’ 2탄에는 가을, 겨울 시즌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체적인 프로모션 품목은 5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