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콜라보 곡 'I Believ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 뮤직비디오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진영과 김요한은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비즈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한 청재킷과 청 멜빵, 페이즐리 패턴의 재킷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90년대 감성을 담아냈다.

배진영은 "저희가 서로 마주 보는 군무가 있는데 처음엔 조금 웃기고 그랬지만 점점 합이 맞아가는 군무 신이 인상 깊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콜라보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요한은 "양 갈비랑 음식들을 놓고 둘이 연기를 하는 신이 있었는데 미친 듯이 뛰어노는 게 정말 재미있었어요"라고 즐거웠던 순간을 떠올렸다.

또한 김요한은 "이 곡이 신승훈 선배님의 'I Believe'를 댄스 뉴트로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이잖아요. 드라이브하면서 여행 갈 때나 캠핑 갈 때 그럴 때 들으면 굉장히 신나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감상 포인트를 밝혔다. 

신곡 'I Believe'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도 유명한 신승훈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신스팝 장르로 재탄생 시킨 곡이다. 일상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한편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I Believe'는 지난 25일 공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