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다. 코로나19 여파로 이번 추석에는 고향을 방문하는 대신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홈추족’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패션업계는 비대면 추석을 맞아 센스 있는 명절선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추석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직접 만나 안부를 묻기보다 선물로 마음을 대신하는 사람들을 위해 랜선 용돈 등의 온라인 단독 이벤트부터 맞춤형 추석 선물 제안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귀향이나 여행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집콕족’ '추캉스족’을 겨냥해 ‘트레이닝 福(복)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핀테일 베이직 트레이닝 세트’ 등 신상품 트레이닝 세트 구매 시 3만원을 할인한다. 또 다음달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보름달’로 삼행시를 지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트레이닝 福(복)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명절에는 고향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과 미안한 마음이 추석선물 고급화로 이어지는 추세다. 다음달 1~5일 따뜻한 마음을 대신 전하는 추석선물로 ‘브레디 유니 라이트 구스 다운 점퍼’ 등 경량 다운을 추천하고, 해당 상품 8종 구매 고객에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용돈을 마일리지로 즉시 적립해주는 랜선 용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5일부터 보름간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한가위’로 삼행시 댓글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원까지 적립해주는 ‘용돈 한가득 이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올해 추석선물에도 친환경 바람이 부는 가운데 구매 고객 대상 명절선물을 친환경 제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성인 상품 15만원 이상, 키즈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 20 F/W 신제품 다운 구매 시 친환경 업사이클 쇼퍼백을 증정한다.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