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백호가 ‘마리끌레르’ 10월 호를 장식했다.

29일 패션 화보 ‘마리끌레르’가 백호와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THE WOOD)’가 함께한 10월호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 셔츠와 니트 스웨터, 파자마 팬츠 등 일상 속 자연스럽고 편안한 백호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현실에 있을 법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발산하는 백호의 분위기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백호는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완벽한 보디 라인을 선보였다. 카리스마가 물씬 느껴지는 표정과 나른한 분위기를 넘나들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백호는 최근 헤어 케어 브랜드 ‘더 우드’에 단독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화보에서는 광고 촬영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모습으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과시하며 여심을 사로 잡았다.

훈훈한 현실 남친 비주얼을 느낄 수 있는 백호의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 10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10월 7일 일본 앨범 ‘DRIVE’를 발매하며,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사진=마리끌레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