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민재와 김성철, 두 친구의 아픈 만남이 그려진다.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극본 류보리/연출 조영민/제작 스튜디오S) 박준영(김민재), 한현호(김성철)이 뒤틀어진 관계를 바로 잡을 수 있을까. 두 사람의 만남이 공개됐다.

박준영은 이정경(박지현)을 사이에 두고 한현호가 관계가 틀어졌다. 특히 지난 9회에서는 한현호와 감정적으로 부딪혔다. 이정경을 외면하는 척하지만 걱정하는 한현호와, 그런 한현호를 보며 힘든 박준영이 오늘(29일) 10회 방송에서 마주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현호를 찾아간 박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완전히 해명하지 못한 마음을 전하는 박준영의 표정에는 진심이 가득하다. 그러나 이러한 박준영을 향한 한현호의 눈빛은 차갑기만 하다. 친구를 바라보는 안타까운 마음과 원망, 미안함 등이 뒤섞인 두 사람의 모습이 이들이 과연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로에게 아픔이 될 두 친구의 만남과, 이를 표현할 김민재, 김성철의 열연도 기대를 모은다. 감정선을 촘촘히 쌓아온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청춘 배우들의 열연과 시너지가 빛나며 호평을 얻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깊이를 더할 감정선과 이를 그려낼 배우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제작진은 “자신이 지키고 싶던 세계를 깬 정경과 등을 돌린 친구 현호, 그들을 지켜보는 준영의 마음이 복잡할 것이다”며, “괴로워하는 친구를 보는 준영의 감정과 그런 준영에게 뜻하지 않을 차가운 말을 내뱉을 현호의 감정, 이를 담아낼 김민재, 김성철의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민재와 김성철 두 친구의 가슴 아픈 만남이 담길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10회는 오늘(29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