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길 선발대'가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18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우리나라 바닷길을 일주하며 숨은 섬들을 여행하는 24시 선상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러시아 횡단 열차를 타고 9288km를 달렸던 '시베리아 선발대' 제작진의 새 프로젝트다. 바닷길을 먼저 떠나볼 선발대 2기 대원으로는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 고아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바닷길 선발대로 떠나 먹고 자고 항해하는 모습이 처음 드러났다. 12일간 목포에서 독도까지 1094km의 바닷길을 직접 만들어가는 여정이 엿보인다. 주변 환경과의 접촉은 최소화한 채 네 사람의 힘을 합쳐 바다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모습은 '언택트 항해 리얼리티'를 예고한다. 또한 출연진 전원이 한 달 가까이 노력해 요트 면허를 취득한 만큼 멤버들이 직접 바다에 맞서 요트 운전대를 잡고 항해에 나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울렁거리는 파도에 맞춰 놀이기구 타듯 즐기고 있는 멤버들의 장면이 담겼다. 파도에 따라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배와 그 위에서 중심을 잡지 못해 좌우로 움직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들이 좌충우돌 생고생과 아름다운 추억 사이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쌓아갔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바닷길 선발대'는 오는 10월 18일 일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바닷길 선발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