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힙합레이블 하이어뮤직이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영상을 공개한다.

하이어뮤직은 오늘(29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1GHR: BLUE TAPE(하이어 : 블루 테이프)'의 수록곡 'Afternoon' 뮤직비디오를 깜짝 오픈한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전날의 화려한 파티가 끝나고 오후까지 이어지는 하이어뮤직만의 애프터파티 콘셉트로 제작됐다. 마치 만화 '슬램덩크'를 연상시키는 농구장 세트와 의상이 주 포인트다.

특히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pH-1과 골든의 댄스 장면과 청량한 박재범의 댄스 및 연기가 보는 이들을 매료할 전망이다. 여기에 하이어 농구팀의 여자 매니저로 드라마 'SKY 캐슬' 히로인인 배우 김혜윤 출연해 특별함을 더한다.

카메오로는 김하온(HAON),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 올웨이즈 웻보이 양진범(나몰라패밀리)가 활약하여 곳곳에 찾아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양진범은 술에 취해 박재범과 댄스 배틀을 펼치는 열연을 펼친다.

더불어 하이어뮤직은 뮤직비디오 관련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Afternoon' 뮤비 공개 시 하이어뮤직 소셜 계정에 '#afternoon_dance'와 짧은 기대평 댓글이 1만개 이상이 될 경우 박재범과 pH-1 의 풀버전 댄스가 담긴 뮤비 원본 클립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해당 곡이 수록된 하이어뮤직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RED TAPE'와 ' BLUE TAPE' CD에는 양면 Poster 1종, 양면으로 된 Mini Poster 2종, 무려 128페이지로 채운 Photo Book이 포함돼 있다. 이번 앨범은 추후 LP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