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컬래버레이션곡 'I Believe'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지난 29일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를 진행하고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 녹음실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배진영과 김요한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로 녹음실에 등장했다. 두 사람은 진지한 모습으로 녹음에 임하는가 하면 함께 음악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아티스트적 면모를 드러냈다.

김요한은 "신곡 'I Believe'는 신승훈 선배님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댄스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곡입니다. 예전에 제가 되게 좋아하던 곡이었고 그러다 보니까 조금 더 빨리 곡이 익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배진영도 "리메이크를 하면서 랩이 좀 색달라졌고 후렴구 부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라며 리메이크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펩시 콜라보 프로젝트에 관해서도 김요한은 "배진영 선배님이 워낙 잘하시는 걸 아니까 저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기대감을 표현했고 배진영은 "김요한 씨랑 같이 펩시 프로젝트를 하게 됐는데 서로서로 잘 재미있게 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다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배진영과 김요한은 "펩시 헤리티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서 너무 영광스럽고 'I Believe'라는 곡을 리메이크했는데 거기에 랩도 추가됐다. 노래가 굉장히 다양해졌습니다. 이 노래를 듣고 펩시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특별한 마음을 전했다.

신곡 'I Believe'는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로도 유명한 신승훈의 원곡 'I Believe'를 뉴트로 신스팝 장르로 재탄생 시킨 곡이다. 일상에 대한 그리움과 더불어 모두가 함께할 날이 꼭 다시 올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한다.

한편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은 지난 25일 'I Believe'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