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골든차일드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의 C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골든차일드는 비행기 안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함께 선보인 개인 콘셉트 포토는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완벽한 제복핏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골드니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로써 레트로 무드의 A버전을 시작으로, 청량감 가득한 B버전, 마지막으로 베일을 벗은 C버전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됐다. 이를 통해 골든차일드만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꺼내 놓은 가운데 오는 10월 7일 발매될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컴백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 곡으로,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무대가 연상되는 곡 구성이 골든차일드만의 청량한 매력을 더욱 더 극대화시킨다. 래퍼 장준과 태그(TAG)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새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