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거짓말의 거짓말’ 이유리X연정훈 꿀케미 로맨스+스릴만점 전개, 안방점령

‘거짓말의 거짓말’이 시청자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8회가 시청률 5.1%(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은 물론 채널A 드라마 사상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캐릭터와 착붙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열연, 갈수록 무르익어가는 등장인물들의 관계,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방송캡처

특히 이유리는 딸의 새엄마가 되기 위해 위험한 거짓말을 시작한 지은수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 독보적인 연기로 매주 안방극장을 울리고 있다. 특히 2회 말미, 10년 동안 헤어져 있던 친딸을 찾은 뒤 애틋하게 쓰다듬고 품에 안으며 오열하는 장면은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유리(지은수 역)와 연정훈(강지민 역)이 만들어내는 성숙하고 애절한 로맨스 또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은 단순히 남녀의 사랑이 아닌 딸 강우주(고나희)에 대한 모성애와 부성애가 녹아들어 한층 깊이 있는 감정을 그려내며 공감을 얻고 있다.

서로에게 스며 들어가며 피어나는 설렘의 감정 또한 놓치지 않는다. 4회 중 악연에 가까웠던 첫 만남 이후 벚꽃이 흩날리는 길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모습은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켰다.

무엇보다 스릴 넘치는 전개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큰 요소다. 7~8회에서는 강우주가 지은수의 친딸이라는 사실을 안 김호란(이일화분)이 새로운 복수를 준비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또한 강지민 역시 이 위험한 비밀을 알아챌 상황에 놓여 심장 두근거리는 스토리가 이어질 것이 암시됐다.

한편 드라마의 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기 위해 숏폼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흑화챌린지’가 진행된다. 흑화챌린지 영상은 틱톡 드라마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