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용이 애끊는 ‘사부곡’을 열창해 추석 안방극장을 눈물과 감동으로 물들인다.

1일(오늘) 오후 5시30분 방송되는 MBN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에서는 26인의 화려한 출연자들이 다시 한 번 뭉쳐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 MBN ‘추석특집 보이스트롯’ 제공

‘우승자’ 박세욱, ‘준우승자’ 김다현 등 26인의 출연자들이 ‘보이스’팀과 ‘트롯’팀으로 나뉘어 노래뿐만 아니라, 전통놀이 대결 등 다양한 주제로 맞대결을 펼치는 것. 특히 최준용은 ‘효’를 주제로 한 ‘명품극장’ 대결에서 문용현과 함께 ‘보이스’팀 대표로 나서 혼신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그는 작은 시골 기차역에 앉아서 이제는 하늘나라에 계시는 부모님을 떠올리는 형제의 모습을 연기한 뒤 나훈아의 ‘고향역’을 부른다. 이어 지난 9월 초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 이야기를 꺼낸다.

최준용은 “아버지를 떠나보낸 지 보름 정도 됐다”며 “‘보이스트롯’ 3차전에서 (제가) 탈락했는데 4차전 전날 돌아가셨다. 제 무대를 다 보시고 편안히 가신 것 같다”고 떠올린다. 심사위원 박현빈은 “점수를 매길 수 없는 무대였다”며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

‘트롯’팀의 문희경-이만기 역시 가슴 찡한 울림을 선사한다. 남편 없이 아이들을 홀로 키워낸 어머니의 깊은 사랑을 연기로 표현한 뒤 나훈아의 ‘어매’를 열창하는 것.

두 팀이 만들어낸 ‘명품극장’에 배일호, 현숙 등 심사위원은 물론 김성리, 박세욱 등 전 출연자들이 눈물을 쏟아낸다. 스튜디오 전체를 눈물로 초토화시킨 두 팀 중, 누가 승리할지는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가위 뽕 대결’, ‘얼쑤! 흥부자 대결’ 등 귀호강 노래 대결과 한가위에 빼놓을 수 없는 씨름, 닭싸움 대결, ‘보이스트롯’ 톱3와 ‘올크라운’을 획득한 출연자들의 심장 쫄깃한 ‘빅매치’ 등이 추석 안방극장에 폭풍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1일 오후 5시30분(120분 방송), 2일 오후 5시20분(130분 방송) 방송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