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가 자연 그대로의 원료만으로 만든 ‘퓨레키스 내추럴’ 3종을 출시했다.

사진=네슬레퓨리나 제공

‘퓨레키스 내추럴’은 퓨레타입에 플레이크 알갱이가 들어있는 스틱형 액상 간식으로, 고품질의 내추럴 원료만을 사용해 안전성과 기호성을 동시에 잡은 제품이다. 인공색소, 향미제, 감미료 등 부산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고양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입맛 까다로운 고양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참치, 닭가슴살, 연어 순 살코기를 제1원료로 사용했으며 부드러운 퓨레 베이스에 참치, 치킨, 연어 등 원료의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크를 더해 먹는 재미까지 놓치지 않았다.

먹기 좋은 사이즈의 투명 패키지 역시 장점이다. 한 번 급여하기 좋은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고, 투명한 스틱 파우치에 낱개 포장돼있어 제품에 사용된 내추럴 원료의 상태와 잔여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퓨레키스 내추럴 참치 in 참치 젤리 ▲퓨레키스 내추럴 치킨 in 치킨 젤리 ▲퓨레키스 내추럴 연어와 참치 in 치킨 젤리 3종류로 출시된다.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를 비롯한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