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연휴 남이섬에서 색다른 마임 공연 '춘천마임백씬;100Scene Project'가 펼쳐진다. 

'춘천마임백씬;100Scene Project in 남이섬'이 10월 9일과 10일 양일간 낮 1시부터 4시까지 자유무대와 남이섬의 대표 명소인 메타세쿼이아길 옆 무대에서 펼쳐진다.

석고 동상 마임퍼포먼스와 스트리트댄스가 만난 '양철&골드보이 마임'(명도), 인간의 이기심으로 변해가는 우리 일상의 모습을 그로테스크하고 리듬감있게 표현한 연극 '어느날 오후'(배낭속사람들), 광대들의 저글링과 마술, 벌룬 퍼포먼스 '카바레쇼'와 다양한 마술 도구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클라운빌리지'(다마’s)도 운영된다. 

공연을 진행하는 스태프와 출연팀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도 발열 체크, 거리두기, 비치된 손 소독제 이용 등을 안내해 안심 관광, 안전 관람에도 힘쓸 예정이다.

'춘천마임백씬;100Scene Project in 남이섬'은 남이섬에 입장하면 무료로 함께할 수 있다. 특별히 춘천시민에 한해서는(신분증 제시) 10월 9~10일 특별우대요금(7000원)이 적용되며, 입도 후 관광청에 입장권을 제시하면 남이섬에서 쓸 수 있는 화폐인 남이통보 1000나미도 증정한다. 

사진=남이섬교육문화그룹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