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LR이 상반된 매력을 담은 컨셉 필름을 공개하며 앨범 발매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컴백을 하루 앞둔 빅스 LR은 지난 26일 자정부터 이틀간 빅스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위스퍼(Whisper)’의 컨셉 필름을 공개했다. 미공개 컨셉 포토까지 추가돼 기존에 보여줬던 것과는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레오와 라비 버전으로 나뉘어 공개된 이번 컨셉 필름은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것으로 20대 청춘이 느끼는 불안하고 솔직한 감정들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먼저 레오 버전에서는 캐주얼한 레드 체크 셔츠부터 깔끔한 그레이 재킷까지 의상부터 표정까지 다양한 분위기가 드러낸다.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 음색을 지닌 아티스트답게 도도하면서도 은은한 인상을 주는 강렬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특히 가슴선을 드러낸 촬영 컷에서는 레오만의 섹시하고 중후한 매력이 도드라져 여심을 꼭 사로잡는다.

파워풀한 랩을 보여줄 라비는 열정적인 눈빛과 섹시 카리스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랙 앤 화이트 가디건 하나만으로도 깊이 있는 분위기를 풍기며 무게감을 더했다. 특히 반다나 헤어스타일에 블루 컬러를 매치한 라비는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라비 특유의 섹시한 매력이 빅스 LR로 만나 한층 더 강렬하게 다가온다.

이처럼 상반된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이 2년 만에 다시 만나 세련된 색감과 트렌디한 스타일링 그리고 강렬한 분위기를 덧입어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로 돌아와 빅스 LR로의 컴백을 알렸다. 빅스 LR은 두 번째 미니앨범 주제인 20대 청춘의 불안한 감정을 냉정과 열정 콘셉트에 레드와 블루 색감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15년 데뷔 앨범 이후 2년 만에 돌아오는 빅스 LR은 라비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위스퍼’를 비롯해 레오와 라비가 공동 작업한 ‘아름다운 밤에’와 ‘필링(Feeling)’ 그리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쇼콜라티에(Chocolatier)’와 라비가 작사 작곡한 ‘투데이(Today)’까지 전곡 자작곡에 직접 프로듀싱한 작품을 내놓는다.

빅스 LR은 오는 28일 오후 6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과 셀프 프로듀싱으로 완성도를 높인 두 번째 미니앨범 ‘위스퍼’로 컴백 시동을 건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