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스페셜티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10월 한 달간 가을 백화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트렌드 이후 홈카페 아이템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유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 및 특별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유라 제공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라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8%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따뜻한 밀크폼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을 맞아 벨벳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라인 위주로 특가 상품을 구성했다.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의 디자인으로 총 22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Z6’와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가을 홈카페 연출에 제격인 ‘ENA8(선셋 레드)’, 블랙&실버의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E8’이 15% 특가 판매된다.

여기에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추가 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출시 이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라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S8, J6, ENA8(노르딕 화이트, 메트로폴리탄 블랙), E6’은 13% 할인 판매된다. 독보적인 커피 추출 기술로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구현하는 'Z8'은 12%,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로 정밀하게 제작된 ‘ENA8(매시브 알루미늄)’은 8% 할인된다.

스위스 유라 수석 로스터 및 스위스 라떼 아트 바리스타 챔피언의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GIGA 프로페셔널 라인은 수용 인원이 많은 오피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커피머신이다. 10월 한달 간 최대 13% 할인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와 머신 세척에 필요한 ‘클리닝 6개입’을 제공한다. ENA8(매시브 알루미늄)을 비롯해 S8 이상의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스페셜티 커피 원두 3종’이 추가 증정된다. ‘Z라인’과 상업용 ‘X라인’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