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코리아가 최근 공개한 바이럴 영상이 많은 부부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화해의 기술, 꽃잠침대’는 비대면 트렌드에서 레트로 콘셉트 신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소개하는 방안으로 기획됐다. 꽃무늬 매트리스 위에서 일어나는 부부간의 사소한 다툼을 그린 영상은 부부 사이 트러블이 ‘꽃잠’을 통해 화해로 이뤄진다는 내용을 담아 2편으로 순차 공개됐다.

첫 번째 영상인 ‘배우자의 이상형’ 편은 신혼부부가 서로의 이상형을 두고 아웅다웅 다투다, 푹 자고 난 후 자연스럽게 화해하는 현실 부부의 모습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지난 8일 공개된 ‘결혼기념일’ 편은 결혼기념일을 잊고 가벼운 말다툼을 벌인 부부가 다시금 설레던 신혼 시절로 돌아가는 비결을 담았다.

씰리침대는 ‘결혼기념일’편을 널리 알리는 공유 이벤트 ‘씰리랑 꽃잠잘래?’도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화해의 기술, 꽃잠침대’ 영상 시청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영상에 등장한 ‘데즐링 디럭스 티타늄 레트로’ 매트리스 및 레트로 패턴 베개,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올해 브랜드 창립 139주년을 맞아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도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백화점 및 아울렛, 대리점 매장에 방문하면 창립 기획 매트리스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