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호텔&항공
슈바인학센부터 와인...유럽 감성 UP 호텔 프로모션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깊어가면서 미식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국내 호텔들은 가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특히 유럽 여행 아쉬움을 달래 줄 음식과 와인을 활용한 행사가 눈길을 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룸서비스 메뉴로 '슈바인학센(Schweins Haxen)'를 선보인다.

'슈바인학센'은 대표적인 독일식 돼지고기 요리다. 가을마다 성대하게 열리는 세계적인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에서 특히 사랑받는 메뉴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함께 돼지 고기의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에서 직접 만든 수제 소시지와 피클을 함께 제공해 보다 메뉴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남녀노소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웨지감자과 샐러드도 제공해 독일 축제의 풍성함을 객실로 그대로 옮겨온 듯한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슈바인학센 룸서비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며, 주문 시 최소 50분 이상 소요된다.

또한 가을 객실 패키지인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이 폴폴' 패키지4종과 비스타 워커힐의 '폴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이낟. 룸서비스로 치맥세트를 제공하고 피자힐의 인기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를 테이크아웃해 인룸 다이닝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서는 와인 시음 및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앤 버스커'를 개최한다.

'와인 앤 버스커'는 엄선한 10개의 프리미엄 와인사와의 협력을 통해 준비한 셀렉트 와인과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다양한 품종의 와인을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다. 약 100여 종의 와인과 감각적인 캐주얼 푸드가 제공된다. 가을 무드를 완성해 줄 총 9팀의 버스커 밴드 및 DJ 헬릭스(H3Lix)가 공연을 펼친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10월 18일 이내 티켓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페스티벌 당일, 현장에서 러키 드로 이벤트를 통해 업체가 선정한 프리미엄 와인을 총 2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와인 앤 버스커' 현장에서 구입한 와인을 가지고 타볼로 24 또는 BLT 스테이크 이용 시, 별도의 추가 발생 비용 없이 와인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 행사가 진행되는 당일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용 가능 시간은 ▲23일 오후 5시 ~ 10시, ▲24일 오후 2시 ~ 10시 ▲25일 오후 2시 ~ 9시까지 ▲버스킹 공연은 ▲23일, 24일 오후 6시 ~ 8시까지 ▲25일 오후 5시 ~ 7시까지 ▲DJ 공연은 ▲23일, 24일 오후 8시 ~ 9시까지 ▲25일 오후 7시 ~ 8시까지다. 금요일 오후 5시, 오후 8시 등 총 2부제로 입장, 토요일, 일요일은 오후 2시, 오후 4시 30분, 오후 7시 등 총 3부제로 입장이 가능하다.

티켓은 네이버예약 또는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앱 '포잉(Poing)'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개최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로스트 미트 메뉴를 메인으로 구성한 '어텀 테이스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양갈비 프렌치랙 구이와 오리 한 마리를 통째로 구운 오리 구이를 메인으로 하는 패키지 2종이다. 패키지는 메인 메뉴와 다양한 요리가 한상 가득 구성돼 마치 파티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다.

2~3인에 적합한 양갈비 구이 패키지는 ▲월도프 샐러드 ▲라따뚜이 ▲감자 그라탕 ▲양갈비 구이 ▲메종 티라미수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9만 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3~4인용으로 마련된 오리 구이 패키지는 ▲월도프 샐러드 ▲볶은 에그누들 ▲통오리 구이 ▲메종 티라미수 등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16만 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프로모션 이용객에게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브험파 그랑 리저브 750ml, 프랑스산)을 테이블 당 한 병씩 제공해 요리와 완벽한 궁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급호텔 셰프의 로스트 미트 정찬을 맛볼 수 있는 어텀 테이스트는 다음달 1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서울드래곤시티 투숙객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WE 호텔 제주는 루프톱 스카이 라운지 델라에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라산의 가을 정취와 환상적인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와인 1병과 함께 이탈리안 에피타이저인 '안티파스티' 메뉴를 7만원에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와인은 아르헨티나의 레드 와인 '알라모스(말백)', 이탈리아의 레드와인 '원티드 진(진판델)', 이탈리아의 화이트와인 '원티드 샤드(샤르도네)'로 3가지 와인 중 1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12월 20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