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2020 ‘스카이하운즈 페이스오프 대회’가 온라인 비대면 형식으로 치러진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네슬레 퓨리나 제공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 랭킹 2위를 차지한 조영종 훈련사를 포함해 양세봉, 윤청섭, 이버금, 최성수 등 한국 대표 참가훈련사 5인 전원이 훌륭한 성적을 기록했다. 참가자와 참가견이 한 팀을 이뤄서 90초 동안 5장의 원반으로 자유롭게 실력을 뽐내는 프리스타일로 경기가 치러졌다.

디스크 독은 개의 사냥본능을 이용해 개발한 독 스포츠로, 반려견의 활동 충족뿐 아니라 원반던지기를 통해 보호자와 반려견의 유대관계를 강화할 수 있어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16개국 118팀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각 참가자들이 반려견과 함께 개별적으로 촬영한 대회 영상을 제출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프리스타일 심판 채점 △내셔널 인기 투표 △인터내셔널 인기투표 총 3개 부분의 심사가 이뤄졌다.

한국 대표 5인은 스카이하운즈 국제 심판들이 대회 규정에 따라 심사하는 프리스타일 심판 채점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높은 성적을 거뒀다. 특히 프리스타일 심판 채점 세계 2위를 기록한 조영종 독스포츠 훈련사는 내셔널 인기 투표와 인터내셔널 인기 투표에서도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조영종 훈련사는 지난 2018년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7세 이상 노령견용)’ 캠페인 영상에도 출연한 바 있다.

한편 프로플랜은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로 120년 간의 노하우를 담아 반려견의 영양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들어왔다. 독 스포츠에 최적화된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을 위한 ‘프로플랜’ 퍼포먼스 제품은 근육발달과 근육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프로플랜’은 노령견 사료에 최초로 MCT오일을 첨가해여 노령견의 뇌전증에 도움을 주는 제품뿐만 아니라 일반 반려가족을 위한 폭넓은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