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이사철과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디자인 가구브랜드 넵스홈이 16일부터 3일간 파주 쇼룸에서 ‘넵스홈 리빙가구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200종 이상의 리빙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넵스홈과 스웨덴 리빙 브랜드 퍼니노바와 소울, 덴마크 리빙 브랜드 인터스틸 등 고품격 리빙 가구를 최대 72%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을, 겨울 시즌 인테리어를 위한 카페트, 조명, 쿠션 등의 홈데코 제품도 함께 준비됐다.

특히 넵스홈은 인기 소파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식탁 의자는 3만원부터 11만원까지 균일가에 할인 판매한다. 기능성 패브릭인 이지클린 소파 5종과 테이블 등 FW 신제품 예약 구매 시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행사 제품에는 쇼룸 디스플레이 상품과 주방가구 전시 세트, 사무용 가구가 포함돼 있으며 상품별로 할인율이 상이하다.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세일기간 동안 파주 쇼룸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편안한 착석감이 특징인 니코 라운지체어(1명)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 상담 고객과 넵스홈 온라인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쇼퍼백을 선착순 선물한다.

이 밖에 파주 쇼룸 행사장 사진과 지정된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퍼니노바 봉봉 스툴(1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넵스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