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테이블웨어 코렐이 디즈니 인기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와 협업해 출시한 ‘미키 클래식’ 제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서 코렐은 강렬한 색감과 레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키 클래식’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렐 ‘미키 클래식’ 스페셜 세트 3종부터 사각접시, 삼절접시, 냉면기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다양한 이벤트 또한 전개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코렐 ‘미키 클래식’ 스페셜 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코렐 수저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깜짝퀴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상품 또한 지급한다. 이외 스토어찜 쿠폰, 포토리뷰 이벤트, 네이버 첫 라이브 진행 응원 댓글 이벤트 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15~19일 코렐브랜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상 브랜드 세일도 진행, 다양한 구성의 코렐 ‘미키 클래식’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코렐브랜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지인을 태그해 코렐 ‘미키 클래식’ 라이브 방송 소식을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코렐 ‘미키 클래식’ 원형 접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코렐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