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가구견적 서비스 어디가구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NHN위투와 전략적 제휴에 나선다.

오는 27일까지 NHN위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1300k와 함께 업무협약(MOU) 체결 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가구견적 요청 ▲댓글 이벤트 참여 ▲신규 회원가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디가구는 직접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든 전문가의 가구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지난 9월 론칭했다. 엄격한 검증 과정을 바탕으로 입점한 전문 가구업체를 통해 1:1 언택트 가구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디가구는 100여 만종 디자인 상품으로 감성쇼핑을 선도하는 1300k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가구 네고킹’ 견적 요청 참여 이벤트를 통해 100% 당첨 경품을 지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300k 할인쿠폰’과 ‘롯데마트 1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참가자에 제공한다. 어디가구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0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어디가구에 접속해 네고 희망 가구를 장바구니에 담고 자신이 원하는 할인금액을 적어낸 뒤 추가 할인이 적용된 견적서를 받아보면 참여할 수 있다. 모든 경품은 11월 4일 일괄 지급한다.

‘가구 네고는 어디가구, 네고하고 싶은 가구는 어서적구!’ 댓글 이벤트도 펼친다. 1300k 페이지에 네고 희망 가구 댓글 작성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300k 1만원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행사 기간 내 어디가구 신규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사진=어디가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