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호텔&항공
환절기 건강 조심! 맛과 힐링 모두 챙길 호텔 프로모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조정으로 인해 어느 정도 외출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 쌀쌀한 날씨까지 더해져 건강을 지속적으로 챙겨야한다. 이에 호텔업계가 안전하게 올 가을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글래드 호텔 – ‘쿠팡이츠’에 그리츠 투고 박스 출시

래드 여의도에서는 호텔 셰프의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 먹을 수 있도록 ‘그리츠 투고 박스’ 메뉴를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선보인다. 그리츠 투고 박스는 배달 서비스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10월 중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투고 박스는 신선한 새우와 토마토, 바질 퓨레를 곁들인 ‘바질 파스타 샐러드’, 광어와 연어, 고등어 등 다양한 초밥으로 구성된 ‘스시 플레이트’, 사천식으로 조리해 매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닭&새우 강정’, 새콤달콤한 소스와 튀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유린기’, 바삭한 새우와 크림이 어우러진 ‘크림새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리지널 치킨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피 치킨’ 등 양식, 일식, 중식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가을맞이 특선 신메뉴 출시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산해진미가 펼쳐진다. 특제 양념소스에 숙성시킨 갈비구이, 딤섬, 영양을 가득 담은 불도장, 가을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소믈리에가 선별한 와인 4종도 이달 말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해(주중 디너 뷔페 한정) 고객 혜택까지 강화했다.

닉스 스테이크&와인은 은은한 숯 향과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을 머금은 스테이크 7종을 준비했다. 미국산 최고급 품종인 블랙 앵거스만의 꽃등심, 새우살, 갈비살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도 포함돼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믈리에가 선별한 마리아주 와인도 제공돼 오션뷰가 펼쳐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남풍은 20년 경력 셰프의 새로운 코스 요리와 활 랍스타 짬뽕을 선보인다. 먼저 주방장 특선 냉채와 홍소소스 건 상어지느러미찜, 서해산 어자해삼과 자연송이, 광둥식 송아지갈비와 왕새우 등으로 구성된 건강 보양식 시그니처 코스 메뉴는 정통 광둥식 중화요리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해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3대 가족 고객이 4인 이상 시그니처 코스 메뉴 주문시 1인 코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활 랍스타 짬뽕은 가을 제철을 맞아 더욱 감칠맛 나는 랍스타와 새우, 해삼 등 신선한 해산물을 담아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다.

사까에는 가을 별미인 자연송이를 이용한 특선요리를 내놓았다. 살짝 익혀 송이 고유의 풍미가 느껴지는 송이 소금구이, 해산물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송이 주전자찜 등 최고급 자연송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딤섬과 차를 페어링한 딤섬&티 세트를 마련했다. 23년 경력의 딤섬 명장이 매일 직접 빚은 딤섬에 은은한 풍미의 프리미엄 차를 제공해 산뜻함을 더했다.

# 서울신라호텔 – 리드믹 요가, 티 세리머니

서울신라호텔이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리드믹 요가'와 '티 세리머니'라는 야외 액티비티를 새롭게 진행한다. '리드믹요가'는 요가에 소도구(볼, 로프, 후프 등)를 접목시킨 운동으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바른 요가자세를 잡고 유연성과 근력을 향상시켜 신체의 리듬을 찾아주는 운동이다. 음악에 맞춰 요가동작을 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도해보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은 ‘선셋 리드믹요가’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이며 10월 31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체크인 당일 오후 4시부터 약 50분간 진행된다. '선셋 리드믹 요가'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리드믹 요가 프로그램(2인), 시슬리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티 세리머니'는 다양한 차의 종류와 문화, 다도법, 티블렌딩을 배우고 차를 시음하면서 오감을 이용해 차를 알아가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30분간 기분 좋은 가을 아침 햇살 아래 자연이 한 눈에 담기는 팔각정에서 흥미로운 차의 세계를 즐기게 된다.

본 프로그램에는 신라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티 메이커스 오브 런던'의 스페셜 신라 블랜드 티도 직접 블랜딩 및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음의 힐링을 전해줄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은 ‘어텀 티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상품은 디럭스 객실(1박), 티 세리머니 프로그램(2인), 시슬리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1개, 체련장,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두 가지 프로그램은 모두 즐겨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는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 '리워즈 마인드 앤드 바디 웰니스' 상품을 준비했다.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 비즈니스 고객 위한 장기 투숙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주요 은행과 기업의 본사 및 외국계 기업 등이 밀집된 지역인 시청, 광화문, 동대문, 남산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을지로 입구역 도보 5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주요 거점을 빠르게 잇는 대중교통망을 자랑한다.

이에 장기 투숙 비즈니스 고객 대상으로 주 2회 침구류 교체 및 객실 클리닝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이비스 명동만의 스페셜 혜택이 주어진다. 19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라 따블과 르 바 이용시 20% 할인, 헬스 및 사우나 무료 이용 서비스, 코인 세탁실 이용시 세제 무료, 무료 주차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더불어 장기 투숙 고객의 경우 짐이 많은 부분을 고려하여 프론트 데스크에 요청시 24시간 무료 짐 보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