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오늘(16일) 오전 11시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쇼핑축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패밀리 세일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년에 2회씩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다. 프로모션 기간 전자랜드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최대 20%까지 e포인트로 돌려준다. e포인트는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 전용 포인트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 내 브랜드위크 등 기획전, 제휴 업체와 함께하는 특가몰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e포인트로 추가 증정한다. 패밀리 세일에서 진행되는 모든 혜택은 최종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제공되며 전시품이나 홈케어 서비스 등 일부 상품의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행사기간 중 매일 3회(11·14·17시), 올해 인기가전을 선착순으로 50% 할인 판매하는 ‘반값딜’을 진행한다. 행사 모델은 삼성전자의 제트청소기·TV·전자레인지·공기청정기·갤럭시워치3, LG전자의 인덕션·TV모니터, 쿠쿠전자의 IH압력밥솥·직수정수기, 쿠첸의 압력밥솥, 필립스의 진공블렌더, 일렉트로룩스의 무선청소기, ASUS의 게이밍노트북, 갈란츠의 냉장고, 보국전자의 전기요, 휴롬의 원액기, 아낙의 전기컨벡터 등이다. 단 한 ID당 제품 한대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쇼핑몰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달아준 고객 전원에게 1일 1회 100 e포인트를 증정하며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